때론 베이거스의 숨겨진 맛집은 정말 보물찾기를 하듯이 찾아봐야 할 때가 있어요.
이런 걸 또 놓칠 수 없죠? 구석구석 다 찾아내서 꼭 먹어봐야 할 맛집,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시크릿 피자Secret Pizza at The Cosmopolitan of Las Vegas
말 그대로 “시크릿 피자가 어디냐”고 인터넷에 질문 글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코스모폴리탄 3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잘레오’가 보여요. 거기서 바로 왼쪽에 보이는 좁은 복도를 쭉 따라 비밀 장소로 가보세요. 그다음은? 피자와 맥주로 파티 시간!
맛집으로 유명한 이 펍은 프리몬트 스트리트와 라스베이거스 대로 모퉁이에 있어요. 그리고 그 앞에는 밝은 테이블과 의자가 펼쳐진 뒷마당과 나초를 흡입하기 전에 타라는 성인용 시소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천국인가?
다운타운 칵테일 라운지Downtown Cocktail Lounge
작은 표지판 외에도, 어둡고 구석진 곳에 위치한 이 라운지는 단골들도 매번 찾는데 헤맨다고 인정! - 심지어 출입문 찾아내는 거조차 일종의 게임이 되어버린다는? 이러면 더 찾고 싶잖아~
제이크 & 엘리Jake & Eli
위스키와 스테이크 애호가라면, 그리고 잠시 혼잡한 도시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싶다면, 여기가 바로 딱! 플라밍고 가에 위치한 웨스틴Westin 안으로 들어가 보면 나오는 재이크 & 엘리. 스트립으로 가기 전에 들러서 전통 스테이크를 맛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팻초이 Fat Choy
사하라 가와 6번 가에 위치한 이 허름한 식당에는 60년대 전통 및 중국 퓨전 요리가 있어요. 어디서 들어본 거 같다고요? 돼지고기 벨리 바오, 짧은 갈비구이 치즈, 그리고 땅콩 버터 무스와 같은 음식들이 Diners, Drive-Ins and Dives에 소개되며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답니다.
코몰 Komol
이 진기한 타이 식당은 80년대에 베이거스에 들어왔는데요, 태국 전통 요리와 요리법을 가진 숨겨진 보석이라고 자부합니다. 태국에서 만들어진 유명한 나무 메뉴판을 보며 주문하고, 비건 친구가 있다면 꼭 같이 오세요! 그들만을 위한 메뉴가 또 한가득 있어요.
허브스 & 라이Herbs & Rye
스트립의 서쪽, 미용실과 주유소 사이, 벽돌과 박격포처럼 보이는 것을 발견할 수 있어요. 거긴 아니고, 바로 근처, 사하라 가와 밸리 대로 외곽에 있는 이 클래식한 레스토랑은 칵테일과 스테이크를 전문으로 하는데요, 맛이 기가 막힌다는 평!
청두 테이스트 Chengdu Taste
차이나타운 스트립 몰 안에 있는 이 장소를 알아채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음식이 그 자체로 말해준다. 전통 쓰촨 음식의 향기가 여러분을 이끌 거에요.
호세 안드레스 José Andrés 식당은 식사 장소라기보다는 은신처에 가깝고, 10명도 채 안 들어가는 곳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두껍고 붉은 벨벳 커튼이 있어 음식이나 프리젠테이션 자체가 공연처럼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마조르도모 미트 & 피시 (Majordomo Meat & Fish)
마조르도모 미트&피쉬는 셰프 데이비드 장 (David Chang)의 새로운 레스토랑인데요, 다양한 음식 전통에서 벗어나 라스베이거스의 에너지에 영감을 받아, 마조르도모 미트&피시는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자매 레스토랑의 유전자를 그대로 담아온다고 하네요!
할랄 가이즈Halal Guys
뉴욕시의 유명한 푸드트럭이 시저스 포럼샵The Forum Shops at Caesars 푸드코트 안에 숨겨져 있어요. OMNIA 나이트클럽에서 조금만 걸으면 심야에 야식으로 먹기에 완전 안성맞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