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이에요! 사랑하는 사람과 라스베이거스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단둘 또는 여러 명이 와도, 커플들이 좋아할만한 오전 중에 베이거스에서 할 것들을 정리해보았어요.
우선 코스모폴리탄 호텔에 체크인해보세요. 로비의 디지털 아트 설치물이나 스위트 룸에서 본 스트립의 파노라마가 여러분을 황홀하게 해드릴 거에요. 두 개의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 중 한 곳을 선택하여 아침 운동으로 땀을 흘리고, 피트니스 트레이너와 상담을 통해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도 받아보세요. 그다음엔 세계 최대 규모의 관람차인 ‘하이 롤러 High Roller’에 맞춤형 요가 세션을 예약하여 잊지 못할 건강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오전의 마무리는 수영장에 있는 개인 카바나에서 음료수를 손에 들고 즐기면, 오후로 넘어갈 준비 끝!
이제 두 분 만의 시간을 좀 가질 때에요. 그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장소는? 라스베이거스! 왜냐하면 우리만큼 럭셔리와 로맨스를 잘 즐기는 커플은 없으니까! 자, 이제 완벽한 베이거스 오후를 위한 리스트 나갑니다!
여기서 오후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셰프 마이클 미나의 바르도 브라세리 (Bardot Brasserie @ARIA)에서 로제 브런치 없이 논할 수 없어요. 프랑스의 상징적인 전통 음식을 먹은 후엔, 골프백을 챙기고 발리하이 Bali Hai로 가서 스윙 몇 번, 어떠세요? 만약 서로 관심사가 갈린다면, 두 그룹으로 갈라져서 밤에 다시 모일 때까지 크리스탈 (Crystals)에서 약간의 쇼핑이나 리베르틴 소셜 (Libertine Social @Mandalay Bay)에서 맥주 한 잔을 즐겨보세요.
베이거스의 밤을 모르는 사람은 없죠. 커플로 여행을 하더라고 밤의 제왕, 금메달리스트는 변하지 않아요. 인생의 가장 불타는 데이트를 만끽하고 싶다면, 저희한테 맡겨만 주세요.
우선 블라썸 (Blossom @ARIA Sky Suites) 레스토랑을 예약해두고 고급 중국 요리를 맛보세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셰프 치쿤 최가 만든 100디쉬 라인업에는 모두에게 맛있는 옵션이 준비되어있어요. 그 후엔, 바로 옆인 로즈.래빗.라이 (Rose.Rabbit.Lie. @The Cosmopolitan of Las Vegas)로 넘어가 수많은 레코드 컬렉션을 구경하며 새콤달콤한 칵테일 한 잔을 추천! 마지막 코스: 월도프 아스토리아 23층에 있는 스카이바 (Skybar). 이곳에서는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준비해주는 신선한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곳으로, 반짝이는 라스베이거스의 스카이라인이 보이는 풍경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어요. 이렇게 코스를 마무리한다면, 완벽한 하루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