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에 가면 일상을 벗어나 색다른 분위기로 본인의 개성을 마음껏 뽐내는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사람구경은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죠. 그럼 라스베이거스에서 사람 구경하기 최적인 곳을 함께 알아볼까요?
1. 링크 프롬나드(The LINQ Promenade + Experience)
링크 프롬나드는 스트립 중앙에 있는 실외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입니다. 다양한 리테일 샵, 엔터테인먼트, 식당가가 즐비해 있는 만큼 다양한 사람들이 거리를 누비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죠. 세계에서 가장 큰 관람차 하이롤러(The High Roller)에 탑승해 550피트 상공에서 사람 구경을 해보는 것도 한가지 팁!
2. 파리스 라스베이거스의 몬 아미 가비(Mon Ami Gabi at Paris Las Vegas)
몬 아미 가비 레스토랑은 라스베이거스 풍경과 식사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스트립 거리 위의 작은 야외 카페처럼 꾸며진 프렌치 비스트로(French Bistro)이다 보니 인기도 아주 많은 곳이죠. 테라스에 앉아 사람도 구경하고 멋진 벨라지오 분수쇼도 감상할 수 있답니다.
3. 프리몬트 스트리트 익스피리언스(Fremont Street Experience)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많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인 프리몬트 스트리트 익스피리언스! 이 곳이야말로 사람 구경하기 딱 좋은 장소이죠. 다양한 스트리트 푸드와 음료를 맛볼 수 있고 사람들 위로 날아가는 짚 라인, 화려한 전구쇼 비바 비젼(VivaVision)등 볼 것과 즐길 것이 넘쳐나는 프리몬트 스트리트 익스피리언스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4. 퍼스트 프라이데이(First Friday)
퍼스트 프라이데이 아트 셀레브레이션(First Friday Art Celebration)은 매달 첫 번째 금요일, 다운타운에서 열리는 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아트 팩토리(Arts Factory)를 시작으로 100명이 넘는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작품과 푸드트럭, 엔터테인먼트, 로컬 숍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게 특징인데요. 이 곳 또한 사람 인간미가 넘쳐나는 곳이랍니다.
5. 플래닛 할리우드의 PBR 록 바(PBR Rock Bar at Planet Hollywood)
PBR 록 바는 카우보이와 로데오를 동시에 연상시키는 독특한 분위기를 즐기러 오는 단골 손님이 많은 곳입니다. 라이브 뮤직과 신나는 디제잉, 그리고 로데오 머신 등 즐거운 요소가 가득하니 첫 손님도 단골이 되는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6. 맥케런 국제 공항(McCarran International Airport)
사람이 많은 곳을 꼽자면 공항을 빼놓을 순 없겠죠. 맥케런 국제 공항은 전세계에서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한 다양한 사람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궁극의 장소입니다. 조금만 둘러보아도 다양한 국적을 가진 사람들이 있으니 신나는 곳 아니겠어요?
7. 데이클럽
라스베이거스에는 낮에도 즐길 수 있는 데이클럽이 많죠. 그 중에서도 다양한 사람들이 한데 어우러져
신나게 춤추는 MGM 그랜드의 웻 리퍼블릭(Wet Republic)과 앙코르 엣 윈 라스베이거스 호텔의 비치
클럽(Beach Club)이 유명합니다.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DJ 라인업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이 핫한 곳에서 신나게 춤춰보세요!
8. 하라스 호텔의 카나발 코트(Carnaval Court at Harrah’s)
카나발 코트는 스트립의 중앙에 있는 커다란 지붕이 특징인 야외 파티 공간입니다. 사람들 구경도 하고, 라이브 밴드의 공연, 스트리트 퍼포먼스, 바텐더들의 화려한 칵테일 쇼도 감상해 보세요!
9. 더 파크(The Park)
스트립 서쪽의 끝자락에 위치한 더 파크는 뉴욕뉴욕 호텔과 T-Mobile 아레나를 연결하고 있는 공원입니다.
이 곳은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 바,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예술 작품들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예술 작품을 감상하면서 어떤 사람들이 더 파크를 찾아왔는지 보는 것도 쏠쏠한 구경거리죠~
10. 루프 바(The Roof Bar at Inspire)
프리몬트 디스트릭트의 동쪽 인스파이어 시어터(Inspire Theater)에 자리잡은 루프 바는 다운타운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위치가 위치이다 보니 사람들을 구경할 수 있는 핫 스팟이죠. 뿐만 아니라 프리몬트 공원에 앉아 지나다니는 사람들을 한눈에 볼 수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