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파이팅! 우리들의 새해맞이 계획

이제 다사다난 했던 2016년을 보내고 새로움이 가득한 2017년 새해를 맞이 합니다. 2016년 가는 한 해는 멋지게 마무리하고 오는 2017년에 라스베이거스에서 꼭 해봐야 하는 것들을 하나 하나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fremont street experience12. 프리몬트 스트리트 익스피리언스에서 12층 높이의 슬랏질라, 짚 라인 타기

라스베이거스에서는 항상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나은 그 무언가가 있다! 특히 프리몬트 스트리트 익스피리언스의 짚 라인은 라스베이거스에서 꼭 타봐야 하는 놀이기구 중 하나입니다. 거대한 돔화면을 타고 내려오는 짜릿한 짚 라인,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11. 그랜드 캐니언에서 평소에 쉽게 하지 못한 11가지를 큰소리로 말해보기

라스베이거스에서는 일상에서 벗어나 평소에 쉽게 하지 못했던 것들을 해 본다! 평소 신지 않던 킬 힐 신어보기, 신나게 춤추기, 마음에 두고 있는 그녀에게 말 걸어보기 등등. 우리가 진심 원하는 것들을 가감없이 내뱉어 봅니다.  

10. 태국 음식점, 로터스 오브 시암(Lotus of Siam)에서 레벨 10의 매운 요리를 경험해보세요.

매운 음식 좋아하는 사람 다 모여라! 라스베이거스에서의 매운맛은 조금 다른 의미 입니다. 로터스 오브 시암에서 추운 겨울 몸을 따뜻하게 덥히는 매운 요리를 먹고, 테라스에서 타이 아이스 티로 입가심. 이 보다 좋을 순 없다!

9. 친구들과 함께 N9NE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토마호크 스테이크 먹기

N9NE 자주 가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시킬 수 있는 가장 큰 사이즈의 스테이크를 주문한 뒤 친구들과 도전! 사이즈를 비교 할 수 있는 무언가가 옆에 있다면 완벽한 SNS 모멘트!

8. 리차드 페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서 트랙 8바퀴 운전해보기

나스카 (NASCAR: 라스베이거스에서 3월 초에 열리는 유명 자동차 경주대회) 에 나올법한 600마력의 경주용 자동차를 타고 시속 490 킬로미터(km)로 달리는 기분이 어떨까 궁금하다면, 리차드 페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가 정답! 새해에는 레이싱 트랙에서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경험하기 강력 추천!

marquee dayclub dome7. 코스모폴리탄 호텔의 마퀴 데이클럽 돔에서 신나게 춤추기

멈출 수 없는 라스베이거스의 풀 파티. 마퀴 데이클럽은 듀얼 히트 시스템으로 한겨울에도 따뜻한 물 온도를 유지하며 여름부터 계속되는 신나는 풀 파티를 재연합니다. 풀 파티에서 처음 보는 사람들과도 댄스로 대동단결! 

6. 아리아 호텔의 숍 엣 크리스탈에서 15센티(cm)의 하이 힐을 신어보거나, 베이거스 골든 나이트 아이스하키 팀 경기 티켓을 구매하세요.

둘 다 아주 인상적인 제안입니다. 중요한 건 앞으로 인생 살면서 그때를 회상하면 미소짓게 만드는 인생경험을 해 본다는 거죠.  ‘그 때 내가 라스베이거스에서 말야…’라고 시작하는 나만의 추억!

5. 다섯 명의 태양의 서커스 연기자와 셀피 인증샷 찍기

태양의 서커스 단원들 한 다섯 명 넣고 찍는 셀피라면 그 왜 오스카 상 앞에서의 유명 연예인 셀피보다 괜찮지 않을까요?  이 세상 어디에서도 못 찍는 오직 라스베이거스에서만 가능한 일일테니까요. 이왕 라스베이거스에 온 김에 영화 아바타를 무대에 고스란히 재현해 낸 태양의 서커스 신상 쇼 토룩(Toruk)도 보고 갑시다. 2017년 티모바일 아레나(T-Mobile Arena)에서 첫 선을 보입니다.

Red Rock Archway4. 레드 락 캐니언에서 하이킹하기

우리가 또 새로운 경험과 사물을 새로운 관점으로 보는 것을 좋아하죠.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에서 27 킬로미터(km) 떨어져 자리잡은 레드록 캐니언(Red Rock Canyon)에서 하이킹 등 다양한 야외 엑티비티를 즐겨보세요.

High Roller3. 지상 167미터(m) 높이에서 즐기는 30분

전망을 즐기며 한 잔을 한다면 역시 라스베이거스 스타일로! 2017년 올해에 우린 베이거스 스타일로 쭉 갑니다. 흔한 대관람차이지만 라스베이거스의 전망을 즐기며 마시는 칵테일과 함께 성인들의 새로운 놀이 공간으로 변신합니다!

2.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타보기

스트라토스피어에서 스카이 점프도 해보고, 스카이 컴벳 에이스에서 제트기도 타보고, 아드레날린이 마구 분출되는 놀이기구를 타 봅니다. ‘무섭다’가 ‘신난다’로 변하는 그 짧은 순간의 스릴이 바로 우리가 원하는 순간인 거죠. 라스베이거스가 모험심 강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1. 2016년에 해보지 않았던 일 한가지 해보기

라스베이거스에서는 누구에게도 제약 받지 않고 본인이 원하는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라스베이거스야말로 원하는 자유를 만끽 할 수 있는 곳 아닐까요? 그 동안 하고 싶었는 데 못했던 것들, 바로 여기 라스베이거스에서 경험하시길.

뉴 이어 (The New Year), 즉 새로운 해가 밝았다는 것은 무엇이 벌어지든 놀랄만한 경험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는 뜻이겠습니다. 그 연속적인 놀라운 경험과 체험을 바로 라스베이거스에서 여러분께 선사해 드린다는 뜻이기도 하고요. 우리가 흔히 말하는 ‘재미있다’ (fun)의 새로운 의미를 확실하게 보여 드릴게요. 그런데 여러분 아시죠? What happens in Vegas, stays in Vegas. 라스베이거스에서 있었던 일들은 라스베이거스에 묻어두는 걸로.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