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퍼들의 꿈! ‘ASD 마켓 위크’ (ASD Market Week) 는 1년에 두 번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컨슈머 대상 트레이드 쇼랍니다. 대부분의 트레이드 쇼는 비즈니스 업체를 위한 B2B 이벤트가 많은데 비해 ASD 마켓은 소비자도 원하는 것은 뭐든지 구매할 수 있는 대형 쇼핑 이벤트입니다. 6,500개 이상의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만큼 패션, 액세서리, 뷰티상품, 인테리어 소품, 장난감 등 엄청난 상품들을 한 곳 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죠. 

무려 88개국에서 45,000명 이상의 바이어들이 본 이벤트 참석을 위해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하고, 평균 미화 2.8조 달러의 비용을 지출한다고 하니 얼마나 어마어마한 이벤트인지 짐작이 가시겠죠.

지난 2016년 겨울 열린 쇼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갈리안 뉴욕’(Galian New York)과 ‘카펠리 스트라월드’(Cappelli Straworld) 모자 컬렉션 등 뉴욕에서 건너온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뿐만 아니라 미 서부 LA의 ‘아이 스마일 디자인 컴퍼니’ (I Smile Design Inc.) 의 감각적인 주얼리까지 ASD 마켓 위크에는 최첨단 유행의 예쁜 패션 아이템들이 가득합니다. 절대 참석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는 ASD 마켓 위크, 올해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visit ASDOnline.com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LOAD MORE